2018 러시아 월드컵. ABCD조 유망주 활약.



2018 러시아 월드컵이 한창 진행중 입니다. 그동안 소개했던 월드컵 유망주 스타 정리해보려 합니다.

월드컵 스타, 스포츠 유망주, 주목할만한 선수, 떠오르는 스타, 월드컵 스타, 유망주, 라이징 스타, 주목할 선수, 월드컵 스타 예측, 슈퍼 루키, 샤이닝 스타, 브레이크 아웃 스타 소개 입니다. 

A조 , B조 , C조 , D조의 소개했던 월드컵 유망주 스타 정리해보려 합니다. 과연 어떤 슈퍼 루키, 샤이닝 스타가 탄생할지 기대가 됩니다.



 

 


A조 유망주 

러시아: 알렉산드로 골로빈, 미란추크(벤치)

우루과이: 로드리고 벤탄쿠르, 막시 고메스(벤치), 가스톤 실바(벤치)

이집트: 라마단 소브히(라마단 소비)(교체출전)


2018/05/04 - [축구] - [국가대표] 월드컵 스타 예측! 미란추크/음바페/뎀베레

2018/05/19 - [축구] - [국가대표]월드컵 A조 유망주!-라마단 소비,가스톤 실바,막시 고메스 / 라이징 스타, 유망주, 신예

2018/06/03 - [축구] - [월드컵]A조 유망주! 알렉산드로 골로빈, 로드리고 벤탄쿠르 (러시아, 우루과이)


 

 




러시아의 알렉산드로 골로빈 선수가 매우 성공적인 월드컵을 보내고 있습니다.

러시아 팀의 중심에 나이어린 골로빈 선수가 있었습니다. 자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인 만큼 다른 누구보다 멋진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러시아 사우디 전에서는 골로빈 선수가 9.8점의 경기내 최고 평점을 받으며, 세계 빅클럽에세 눈도장을 제대로 찍어 두었습니다.

 

 



골로빈 선수 영입과 관련한여 첼시,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아스날이 영입 전쟁을 치루고 있다 합니다. 이적시장에서 천전부지로 오르는 골로빈 선수의 몸값을 감당할 빅클럽은 누가될지 궁금합니다.


우루과이와 이집트의 유망주 로드리고 벤탄쿠르, 막시 고메스, 가스톤 실바, 라마단 소브히 선수는 별다른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직 벤치를 벗어나지 못한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B조 유망주

이란: 사르다르 아즈문

모로코: 아치라프 하키미

스페인: 아센시오(벤치)


2018/05/24 - [축구] - [국가대표]월드컵 B조 유망주!-아치라프 하키미, 사르다르 아즈문 / 이란, 모나코 / 라이징 스타, 유망주, 신예, 신성

2018/05/10 - [축구] - [국가대표]월드컵 스타 예측!-아센시오,지엘린스키,밀린코비치-사비치 / 라이징 스타, 유망주, 신예



 

B조에서는 아주 치열했던 이란 대 모로코 전이 있었습니다.

수비와 역습으로 일관하던 이란과 상대적으로 더 나은 실력을 갖춘 모로코의 대결은 이란이 1:0으로 이겼습니다. (모로코 자책골)

역습 전술의 이란의 슈퍼루키 유망주 사르다르 아즈문 선수에게도 좋은 기회가 있었습니다. 


 

 


전반, 아즈문의 드리블과 골찬스가 있었지만, 아쉽게 넣지 못하였습니다. 이란의 아즈문 선수의 평점은 7.1로, 좋은 기회를 놓쳤지만 괜찮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모로코 아치라프 하키미 선수의 평점은 6.4로 준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상대적으로 선수층이 두텁고, 경험과 자원이 풍부한 스페인의 아센시오는 아직 러시아 월드컵에서의 활약은 없습니다.



 

 


C조 유망주

덴마크: 카스페르 돌베르(벤치)

프랑스: 음바페, 뎀벨레


2018/05/04 - [축구] - [국가대표] 월드컵 스타 예측! 미란추크/음바페/뎀베레

2018/05/29 - [축구] - [국가대표]월드컵 C조, D조 유망주!-카스퍼 돌베리, 지오반니 로 셀소 / 덴마크,아르헨티나 / 라이징 스타, 유망주, 신예, 신성



 

 


사실 음바페뎀벨레는 나이만 유망주이지, 이미 월드 스타 입니다. 

프랑스는 역시 음바페 선수는 진짜 였습니다. 골은 그리즈만 선수가 넣었지만(패널티킥), 음바페 선수의 활약은 그리즈만 이상이었습니다.

뎀벨레도 열심히 였지만, 음바페의 활약에 가려진 탓인지, 평범한 루키의 모습이었습니다.



 

 


D조 유망주

아르헨티나: 히오바니 로셀소(벤치), 크리스티안 파본(교체출전)

나이지리아: 프란시스 우조호(선발 골키퍼)


2018/05/29 - [축구] - [국가대표]월드컵 C조, D조 유망주!-카스퍼 돌베리, 지오반니 로 셀소 / 덴마크,아르헨티나 / 라이징 스타, 유망주, 신예, 신성

2018/06/05 - [축구] - [월드컵]'남미'유망주선수! 다빈손 산체스, 크리스티안 파본 (콜롬비아,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의 두꺼운 선수층에서 히오바니 로 셀소 선수의 자리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티안 파본 선수의 교체 출전이 있었습니다. 

교체출전 기회를 잡았지만, 파본 선수의 별다른 활약없이 평점 6.0점으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나이지리아의 프란시스 우조호 선수는 멋진 슈퍼세이브·선방쇼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월드컵 무대에 겸험이 부족한 어린 유망주 선수가 골키퍼의 자리를 차지한다는 것에 많은 관심과 우려를 받기도 했습니다.

우조호 선수의 평점은 6.1이며, 크로아티아와의 점수 2:0으로 패배한 나이지리아입니다. 하지만 우조호 선수는 경기 내내 크로아티아의 슛팅을 멋지게 막아내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2실점은 자책골과, 수비의 어처구니 없는 파울에 의한 패널티킥을 허용하면서 하게되었습니다. 실점 모두 수비의 실책에 따른 것이지 우조호 선수는 크로아티아의 공격을 훌륭하게 막아냈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나이지리아 아이슬란드 경기에서 우조호 선수의 골키퍼 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기를 기대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