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한국의 초신성 유망주, 이승우!


주목할만한 선수떠오르는 스타월드컵 스타유망주라이징 스타주목할 선수월드컵 스타 예측 , 슈퍼루키 이승우 선수 입니다.

F조는 '독일', '멕시코', '스웨덴', '대한민국'이 속한 조 입니다. 독일이 최강국으로, 대한민국이 최약체로 분류되고 있으며, 멕시코와 스웨덴중 어느 나라가 16강에 진출할지가 관심의 대상입니다. 하지만 세계의 예상을 뒤집어 버리는 시원한 결과가 나오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신예 라이징 스타가 누가 될지 기대됩니다.



 

 

 


이승우 (Lee seung-woo)

나이: 1998년 1월 06일 20세

국적: 대한민국

키: 173cm 63kg

포지션: 공격수

소속팀: 헬라스 베로나FC (엘라스 베로나)


이승우 선수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합니다.

 

 


세리에A 클럽 나폴리 팬이기 때문에, 17/18 시즌 세리에 경기를 보았습니다. 덕분에 엘라스 베로나(헬라스 베로나)의 경기도 챙겨보았는데, 이승우 대단합니다.이번 월드컵 예비 명단 발표때에 주위 친구들에게 이승우가 제발 뽑혔으면 한다고 주장했었는데, 제 바람이 이뤄졌습니다. 

헬라스 베로나의 이승우 선수는 교체 맴버로 출전하였습니다. 항상 후반 20~15분을 남겨두고 출전하였으며, 출전 때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직접 경기를 보신 분들은 알시겠지만, 이승우 선수의 페널티 박스로 향하는 드리블 돌파, 창의적인 패스는 매우 훌륭합니다.

 

 


다만 항상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피지컬은 아직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족한 몸싸움은 지능적인 파울 유도로 해소해 나갔습니다. 하지만 시즌 말미에는 파울 유도가 오히려 이승우 선수에게 독으로 돌아왔고, 많은 경고를 수집하게 되었습니다. 


위안을 삼을 수 있는 점이라면 아직 20세(1998년 생)의 어린 선수니다. 

키가 작고 체구가 작다고 해서 필드위에 자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공격, 미드필더의 윙어들은 가볍고 발이 빠른 선수들입니다. 세계 최고의 공격수 메시 또한 작고 드리블이 좋은 선수 입니다.

 

 


이승우 선수가 롤모델로 삼을만한 선수를 추천하자면, 나폴리의 인시녜, 메르텐스와 바르셀로나의 메시 선수 입니다. 이들도 작고 외소하지만, 정교한 드리블, 빠른발을 통한 돌파, 스피드, 정확한 크로스, 창의적인 패스, 정확한 유효슈팅 까지 이승우 선수가 지향할만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르텐스와 메시 선수는 각각 벨기에, 아르헨티나 국가대표로 출전합니다.

세리에A의 엘라스 베로나(헬라스 베로나)는 올 시즌부로 강등당했습니다. 때문에 18/19시즌은 세리에B 리그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헬라스 베로나 팀의 주전 선수들은 이적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이승우 선수도 러시아 월드컵을 오디션 무대 삼아서, 꼭 세리에B 리그를 탈출하여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스페인 등 1군 무대에 진출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 Recent posts